담당부서 | 공표목록 | 공표항목 | 공개주기 | 공개시기 | 공개방법 |
---|---|---|---|---|---|
초등교육담당 | 중·고등학교 특수학급 현황 | 학교명, 특수학급 | 매년 | 수시 | 특수교육지원센터/ 특수교육지원/특수교육현황 |
장애영아 지원자 현황 | 장애유치원 아동수, 학급수 등 | 매년 | 수시 | 특수교육지원센터/ 특수교육지원/특수교육현황 |
|
특수교육 일반현황 | 특수교육 관련 통계(장애학생, 특수학급 등) | 매년 | 수시 | 특수교육지원센터/ 특수교육지원/특수교육현황 |
|
특수교육발전 기본계획 | 특수교육발전 기본계획 및 운영계획 | 매년 | 3월 | 특수교육지원센터/ 공지사항 |
|
특수교육지원센터 현황 | 직원 소개 및 업무 분장 | 매년 | 4월 | 특수교육지원센터/ 특수교육지원/가족안내 |
|
교원 인사관리 세부기준 | 초등교원 인사관리 기준 | 매년 | 8월 | 알림·참여/ 공지사항 |
|
밀양교육 기본계획 | 밀양교육 기본계획 | 매년 | 1월 | 부서별자료실/ 초등교육담당 |
|
교장공모제 운영 | 초·중등학교 공모요강, 요건, 자격, 운영절차 | 반기 | 6월, 12월 |
알림·참여/ 공지사항 |
|
장학활동 기본계획 | 장학 기본계획(컨설팅 장학 대상, 방법, 종류 등) | 매년 | 3월 | 부서별자료실/ 초등교육담당 |
|
유치원 교육과정 및 방과후 과정(돌봄) 운영 |
운영계획, 운영지침, 교육과정편성, 교육실습현황 | 매년 | 3월 | 부서별자료실/ 초등교육담당 |
|
학교(원)장 및 소속기관장 회의 자료 | 지원청의 업무소관 전달 내용 | 격월 | 홀수달 | 부서별자료실/ 초등교육담당 |
|
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 참가 현황 | 지도교사 및 대회참가 학생수, 대회결과 | 매년 | 11월 |
부서별자료실/ 초등교육담당 |
|
중등교육담당 | 중학교 배정관리 기본계획 | 전·입학지침, 배정(재배정)계획 | 반기 | 3, 10월 |
전자민원/ 전.입학안내 |
교원 인사관리 세부기준 | 중등교원 인사관리 기준 | 매년 | 8월 | 알림참여/ 공지사항 |
|
교장공모제 운영 | 중등교장 공모요강, 요건, 자격, 운영절차 | 반기 | 6월, 12월 |
알림·참여/ 공지사항 |
|
교과교실제 운영 | 지정교명 | 수시 | 지침 변경 시 10일 이내 |
부서별자료실/ 중등교육담당 |
|
전문적학습공동체 특수분야직무연수학교현황 | 학교명 | 매년 | 4월 | 부서별자료실/ 중등교육담당 |
|
자율학교 지정·운영 | 지정현황 | 반기 | 6월 | 부서별자료실/ 중등교육담당 |
|
자유학년제 운영 | 운영계획 | 매년 | 4월 | 자유학년제/ 자료실 |
|
두드림학교현황 | 두드림학교운영비, 학교명 | 매년 | 6월 | 부서별자료실/ 중등교육담당 |
|
대학수학능력시험 | 학년별 시험일정 및 시험 범위표 | 매년 | 3월 | 알림참여/ 공지사항 |
|
중등학교 입시제도·관리 및 대학입시 | 현황 자료 | 수시 | 수시 | 알림참여/ 공지사항 |
|
원격수업을 위한 스마트기기 지원 | 추진내용, 지원, 댓수, 방법 | 매년 | 3월 | 부서별자료실/ 중등교육담당 |
|
과학실험실 현장점검 | 추진계획 | 매년 | 6월 | 부서별자료실/ 중등교육담당 |
|
학생봉사활동 | 운영지침, 기본계획 | 매년 | 2월 | 학생봉사활동/ 자료실 |
|
평생체육담당 | 다문화 정책학교 현황 | 운영교, 소재지, 운영내용 | 매년 | 7월 | 부서별자료실/ 평생체육담당 |
다문화 학교 운영 현황 | 다문화 학교(연구학교/예비학교/특별학급 운영교) 운영관련 프로그램, 참가자 수 등 | 매년 | 7월 | 부서별자료실/ 평생체육담당 |
|
다문화가정 교육 지원 | 계획서, 운영결과, 지원현황 | 매년 | 7월 | 부서별자료실/ 평생체육담당 |
|
문화예술 교육프로그램 운영 | 참여자수, 프로그램명 등 현황 | 수시 | 자료 발생 후 1개월 이내 |
부서별자료실/ 평생체육담당 |
|
이중언어강사 지원 | 배치계획(배치교 포함), 운영계획 | 매년 | 8월 | 부서별자료실/ 평생체육담당 |
|
공공도서관 현황 및 운영 | 도서관명, 소재지, 시설규모, 장서보유수, 사서직원수, 대출 및 이용자수 등 | 매년 | 3월 | 부서별자료실/ 평생체육담당 |
|
수학여행 운영 | 수학여행컨설팅 운영 계획 | 매년 | 3월 | 부서별자료실/ 초등교육담당 |
|
전국체육대회 참가 현황 | 대회장소, 대회일시, 참가인원, 참가종목 등 | 매년 | 자료 발생 후 1개월 이내 |
부서별자료실/ 평생체육담당 |
|
교외생활지도계획 | 교외생활 지도계획 | 매년 | 7월 | 부서별자료실/ 평생체육담당 |
|
교육감기 대회참가 현황 | 대회장소, 대회시기, 참가인원, 참가종목, 참가결과 | 수시 | 자료 발생 후 1개월 이내 |
부서별자료실/ 평생체육담당 |
|
학교 스포츠클럽 운영 | 운영 현황 | 매년 | 7월 | 부서별자료실/ 평생체육담당 |
|
흡연 및 약물 오남용 예방교육 | 지침 및 연수자료 | 수시 | 자료 발생 후 1개월 이내 |
부서별자료실/ 평생체육담당 |
|
평생교육 유공자 표창 현황 | 포상기준, 연도별 포상내역 | 매년 | 자료 발생 후 1개월 이내 |
부서별자료실/ 평생체육담당 |
|
독서교육 활성화 | 추진계획 | 매년 | 2월 | 부서별자료실/ 평생체육담당 |
|
영재교육 운영 | 추진계획 | 수시 | 자료 발생 후 10일 이내 |
영재교육원/ 공지사항 |
|
생태전환 교육 | 생태전환 교육 계획 | 매년 | 1월 | 부서별자료실/ 초등교육담당 |
|
학교교복주관구매현황 | 중·고등학교 교복주관구매현황 | 매년 | 5월 | 부서별자료실/ 평생체육담당 |
|
안전교육실시현황 | 학생안전교육 실시현황 | 매년 | 2월 | 부서별자료실/ 평생체육담당 |
|
물놀이안전교육 | 물놀이안전점검 계획 | 매년 | 7월 | 부서별자료실/ 평생체육담당 |
|
보건급식담당 | 학교먹는 물 위생관리 | 검사항목, 검사주기 | 매년 | 1월 | 부서별자료실/ 보건급식담당 |
학생건강증진 기본계획(건강관리분야) | 기본계획 | 매년 | 2월 | 부서별자료실/ 보건급식담당 |
|
학생건강증진 기본계획(환경관리분야) | 기본 계획 | 매년 | 2월 | 부서별자료실/ 보건급식담당 |
|
교육환경보호구역 관리 | 교육환경보호구역 설정 고시 | 수시 | 고시 후 | 부서별자료실/ 보건급식담당 |
|
학교급식기본계획 | 학교급식운영에 관한 기본계획 | 매년 | 2월 | 부서별자료실/ 보건급식담당 |
|
식재료 안전성검사 현황 | 식재료 안전성 검사(농산물, 축산물, 수산물)현황, 결과, 조치현황 등 | 수시 | 자료 발생 후 10일 이내 |
부서별자료실/ 보건급식담당 |
|
학교급식 위생 및 안전점검 | 점검대상교, 위생안전 점검결과, 등급 등 | 매년 | 1월, 8월 |
부서별자료실/ 보건급식담당 |
|
학교무상급식 계획 | 지원 현황 등 | 매년 | 4월 | 부서별자료실/ 보건급식담당 |
|
학교급식환경개선사업 현황 | 학교급식환경개선사업으로 예산편성, 지원된 급식 시설비 및 노후기계기구비 내역 등 | 수시 | 자료 발생 후 10일 이내 |
부서별자료실/ 보건급식담당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