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마음을 읽어주는 건강한 특수교육공동체 만들기
-밀양교육지원청, 2025. 특수교육지원인력 역량 강화 동계 연수 실시-
경상남도밀양교육지원청(교육장 김정희)은 1월 13일 (월) 예림초등학교에서 밀양 지역특수교육지원인력을 대상으로 「2025. 특수교육지원인력 역량 강화 동계 연수」를 실시하였다.
이번 연수는 건강한 학교 교육 현장 조성 및 특수교육실무원 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‘인문학 그림책으로 배우는 장애 이해 및 마음 읽기’, ‘디자인 플랫폼으로 학급자료만들기’, ‘가죽공예 체험 연수’ 등 다양한 주제로 실시하였다.
특수학급에 근무 중인 김○○ 특수교육실무원은 “이번 연수를 통해 마음 읽기에 대해 알 수 있어 좋았고, 다양한 체험 연수를 통해직무 시쌓이게 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.”라고 소감을 전했다.
밀양교육지원청 김정희 교육장은 특수교육대상학생의 행복한 학교생활과 학교 내 안전을 위해 애쓰고 노력하는 특수교육실무원의 노고를 격려하며“앞으로도 특수교육실무원의역량을 강화하여 특수교육대상학생들의 성장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.”라고 전했다.
[사진 설명]
13일 오전 관내 특수교육실무원들이 동계 역량 강화 연수에참여하고 있다.
보도자료와 관련해 더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아래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.
- 교육지원과 특수교육지원센터 교사 마정민(☎350-1485)
|